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Scroll to Top

To Top

Select a Page:
More Info
Read More
2015 올레이지 Projection

2015 올레이지 Projection

 

예술꼬뮤니티 아터 2015 올레이지 프로젝트

<Projection>

참여작가 : 강신영+김온유, 김미경, 김수연, 박건희+이채윤, 안선미+김선율, 안하연+이채은, 이명화+송신후, 이은정+나율, 조선미+도정원, 허주임

전시일정 : 2015.10.08(목) ~ 2015.10.16(금)  *오프닝파티.10.08(목)12:00

 

올레이지전시웹자보

 

 

사회적 문제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는 예술교육
요즘 각지에서 다양한 장르로 대상별 예술교육이 실시되고 있다. 부천시 상2동에 위치한 예술꼬뮤니티 아터에서도 9월부터 성인과 아이를 대상으로 하는 그림과 커피, 목공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레이지(allage)라는 예술프로젝트로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사회적 문제에 대한 경험에서 우러난 기획의도를 엿볼 수 있다.

프로젝트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육아로 인해 마땅히 아이를 맡길 데 없고 만만치 않은 비용문제로 선뜻 자신을 위한 교육의 기회를 선택하지 못하는 여성들, 육체의 노화로 연륜이나 지혜에도 불구하고 변변한 일거리를 찾기 어려운 노인들에 대한 입체적 문제의식에서 비롯된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프로세스 중심의 프로젝트이다.

상2동에 자리잡은 예술가와 예술공방의 마스터들과 여성들을 연계한 예술교육을 실시하고 동시간에 마을의 어르신이 아이들에게 전래놀이와 요리, 예절과 같은 경험에서 우러나온 생활놀이 교육을 진행한다.

■대안공간아트포럼리

 Submit a Comment